• 엑소스피어

모든 보안을 한번에! 엑소 올디펜더

6월 21 업데이트됨

최근에 재택근무 많이 하고 계시죠?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20년 2월과 3월에 실제로 코로나19 이슈를 악용하여 사용자 계정을 탈취하거나 스마트폰과 PC 해킹을 노리는 스미싱 문자가 9천886건 탐지되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3월에는 보안 관리 체계를 노린 랜섬웨어 공격 피해도 12건 발생하는 등 최근 변화된 업무 환경을 틈타서 교묘하게 사이버 공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회사 노트북을 집으로 가져가 일을 하게 된다면 회사의 기밀정보나 자료들을 유출하기도 쉬워진 상황입니다.

과기통신부가 발표한 정보보호 6대 실천수칙에는 운영체제와 응용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고 주기적으로 바이러스 검사를 하도록 권고합니다. 또한, 불필요한 웹사이트 이용은 자제하고, 출처가 의심스러운 파일은 다운로드하지 말아야 하며 비밀번호 설정 강화가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너무 흔한 방법들이지만 실제로 하나하나 챙겨서 하기는 귀찮고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보안 제품이 있습니다. 유명한 해외 제품도 있고 한 가지 분야에 특화된 보안 프로그램도 존재합니다. 기능이 다양하게 들어있는 제품은 비싸고 한 가지 보안만 신경 쓰자니 다른 쪽도 걱정이고… 비용 부담이 적으면서 기능은 많고 효과는 좋은 백신 어디 없을까요?



엑소 올디펜더는 백신 기능, 내부 정보 보호 기능, 자동 백업, 보안 사고 지원금까지 보안의 A부터 Z까지 지원하는 올인원 정보 보안 서비스입니다. 엑소 올디펜더의 다양한 보안 기능들로 확실하게 PC와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안에 기술적 조치를 취하기 어려워하는 중소기업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기 때문에 보안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기능들이 있을까요?


​엑소 올디펜더는 사이버 공격 방어, 내부정보보호, 보안 관리, 피해 지원으로 크게 4가지 보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앙 관리 시스템이 존재하기에 관리자로 설정된 사람이 모든 사람들의 보안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각 부서 혹은 개인에게 맞는 보안을 별도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쉽게 보안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바이러스나 랜섬웨어, 다양한 악성코드로부터 컴퓨터를 지킬 수 있는 사이버 공격 방어 기능은 글로벌 5억 명이 사용하는 최고급 Avira 백신 엔진을 탑재하고 있어 정확한 탐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엑소 올디펜더는 글로벌 멀웨어 테스트 인증기관 VB100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인정받아 강력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및 회사의 내부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엑소 올디펜더는 다양한 내부 정보 보호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민감정보를 설정하여 관련 문서들은 강제 암호화할 수 있고 어떤 첨부파일이 반출되었는지 기록을 보관하기 때문에 추후 법적 분쟁이 생길 시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뢰할 수 없는 응용프로그램에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하는 것을 제어하며 USB나 블루투스를 통한 파일 전송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상시로 제공하는 보안 서비스에는 시스템과 응용프로그램이 최신 상태인지, 안전한 상태인지 확인하는 PC 취약점 상시 관리가 존재하며 문서를 자동 백업하거나 복원할 수 있어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 공격은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오래되거나 확실하지 않은 보안 서비스는 새로운 공격에 대비할 수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엑소 올디펜더는 의심스러운 접근은 철저히 막아내고 새로운 공격도 탐지하여 PC를 보호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회사

회사소개

​파트너모집

​블로그

 

고객센터

도입문의

050-7600-4009  |  sales@exolabs.co

기술지원

050-7417-7481  |  support@exolabs.co

(상담시간 평일 10:00~17:00, 주말,공휴일 휴무)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542 신사에스앤지빌딩 1층

사업자등록번호 565-81-01373​ 통신판매번호 제2019-서울강남-03091호

  • Facebook